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. 공지사항을 제대로 읽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 상품 불량이 아닌경우 ]
작성자 second CS (ip:)
작성일 2021-10-19
조회수 548
평점 0점

저희 세컨드세컨은 열심히 검품하고 포장하고 받아보실 때 기분이 좋으시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

사람이 하는 일 이다보니 간혹 놓치는 부분이 있어서 실수를 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ㅠㅠ

혹시라도 불량 및 오배송의 상품을 받아보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.

기다리신 상품이실텐데 만족스럽지 못한 상품을 받아보셨을 때 많이 기분이 상하시고속상하실텐데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

불량/오배송의 경우 저희쪽으로 바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최대한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혹여라도 문제가 있는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결주시거나 Qn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아래는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입니다.

반품이 불가함을 공지해드린 상품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 및 시행령의 21조 청약철회 예외조항에 해당되니 참고하여 주세요.


[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]



- 상품이 축축함
상품 포장 마지막 단계에서 상품의 구김 방지를 위하여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후 바로 포장 작업이 되는 상품들이 간혹 있습니다.
이 때 간혹 습기가 남아 있어 포장지 안에 약간의 습기가 차는 경우가 있지만
통풍이 잘 되는 곳에 하루정도 널어주시면 습기가 마르기 때문에 정상 착용이 가능합니다.



- 실밥
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가끔 실수로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배송이 너무 많아서 꼼꼼히 확인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ㅠㅠ
그렇기 때문에 상품의 실밥처리나 마감처리가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가벼운 실밥의 경우, 쪽가위로 정리해주시면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
이 점은 불량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. 최대한 꼼꼼한 검품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!



- 지퍼 안올라감
새 상품이라 지퍼가 뻑뻑한 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몇 번 착용하시다보면 부드러워지거나 양초 등 으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어느 정도 부드러워집니다.



- 단추없음
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단추를 따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T_T
해당상품을 받아보셨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번거로움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
- 상품에서의 냄새가 심하게 나거나 향기가 나는 경우
새 상품의 경우 특유의 염색냄새 or 가죽냄새 or 본드냄새 or 식초같은 냄새 등 이 날 수 있습니다.
상품이 입고되자마자 포장되어 가기 때문에 밀봉되어 처음에는 냄새가 날수 있답니다.
이 경우 뿌리는 섬유유연제를 뿌려주시고, 통풍이 잘되는 곳에 하루 정도 걸어두시면 냄새가 모두 빠집니다.



- 초크 자국 or 색깔 있는 표시자국
간혹 제작 과정에서의 남겨진 초크 혹은 잉크 자국이 지워지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.
물티슈나 물로 닦아주시면 지워지는 부분이오니 물티슈나 흐르는 물에 살짝 닦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
- 바지 색이 묻어남 or 물빠짐 or 털빠짐
데님소재 상품의 경우 초반에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드라이크리닝후 깔끔하게 입어주시고 가급적 세탁을 줄여주시는 방법이 좋습니다.
이후 세탁이 필요한 경우 뒤집은 상태로 찬물에 중성세제 사용하여 가볍게 단독 손세탁 부탁드립니다.



- 돌멩이,모래나옴
워싱의 방법에는 물워싱, 약품워싱, 모래워싱 등 여러종류가 있습니다.
이렇게 제품의 디테일을 가미하고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모래같은 알갱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.
그 과정에서 간혹 돌멩이나 모래가 나올 수 있습니다 ㅠㅠ
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워싱 돌이 주머니에 들어가게 된 경우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- 패턴, 단가라 무늬가 일정하지 않음

상품은 원단에서 재단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재단하는 위치마다 상품의 패턴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
패턴이나 줄무늬 등의 상품의 경우에는 재단 작업으로 인해 패턴이나 줄무늬 부분은 모두 동일하지 않으며 약간 사선이나 일정하지 않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이 점은 불량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구매부탁드립니다.



- 상품페이지 내에 이미 고지가 되어 있는 경우

무스탕, 퍼 소재의 경우 간혹 털이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를 상품페이지 내에 이미 고지하고 있는 경우

하자로 보기 어려워 교환/반품을 하게 될 경우 배송비가 부담되시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.


- 원단의 잡사

일부 소재의 경우 소재 특성상 불가피하게 잡사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는 자연스러운 소재 특성입니다.



- 데님 컷팅 부분 올 풀림

데님의 컷팅 부분은 자연스럽게 올이 풀릴 수 있으므로 불량 사유가 될 수 었습니다.  



- 상품 구김

대부분의 의류는 다림질이 가능하므로 불량 사유가 될 수 었습니다.



*니트,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한 상품은 사이즈 오차 범위가 클 수 있습니다.

*동일 상품이라 하더라도 제작할 때마다 사이즈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컬러마다 염색으로 인해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*같은 패턴, 사이즈, 공정으로 제작 되더라도 완벽하게 같은 사이즈로 제작되기는 어렵습니다.

*가방 및 신발의 본드 자국, 잔기스는 대량 생산 과정에서 생기는 부분으로 불량사유가 될 수없습니다.

*상품 구김이 있는 가방 및 신발의 경우 배송 시 생기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착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*  상품 교환이 불가한 상품을 보내시거나, 게시판 접수 없이 보내주신 제품은 연락없이 반송처리 됩니다.


*. 출고 전 배송팀에서 꼼꼼한 검품을 거칩니다. 불량이 아님을 확인된 제품의 임의적 훼손이나, 변형이 확인 될 경우, 

영업방해로 해당하며,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