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. 공지사항을 제대로 읽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 세컨드세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관련 ] 문의, 오류, 장애가 발생하실 경우 (로그인,쿠폰다운 오류 등 )
작성자 (ip:)
작성일 2016-12-06
조회수 11437
평점 0점



* 세컨드세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로그인 오류 증상이 나타날 경우


1. 로그인은 자동 유지가 되며,

나중에 어플 접속 시, 로그아웃으로 보여져도 따로 로그인을 하시지 않고 이용하시면 다시 자동으로 로그인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2. 한 번 로그인을 하셔도, 계속 로그인을 하라고 창이 뜨신다면,

이 부분을 무시하시고 로그인 창을 종료 하신 후 이용해보시면, 다시 자동으로 로그인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* 쿠폰이 다운로드 되지 않으실 경우, 알림을 수신동의 해주셔야 쿠폰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

이 외에도 [세컨드세컨] 어플레케이션 이용 시, 불편하신 부분, 개선하였으면 하는 사항 모두 말씀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앱 오류시에는, 휴대폰기종 ★ 을 꼭! 적어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






> 아래의 링크 QNA 게시판에서  제목 [★어플문의(오류,이용방법 등) ] 으로 지정하신 후

휴대폰 기종과 함께 증상을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

▼ 문의게시판


http://www.secondesecon.com/board/product/list.html?board_no=6&page=1&board_sort=&search_date=week&search_key=subject&search=%EC%96%B4%ED%94%8C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